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알트코인 호재 및 뉴스

비트코인bitcoin 7000만원 돌파!!4월에는 8천만원 까지!??

by 달팽이 2021. 3. 30.
반응형

느리게 달리는 달팽이가 보는 비트코인입니다~~:D

 

요새 비트코인 상승세가 장난이 아닌 거 같습니다. 얼마 전에 7천만 원을 돌파했다가 떨어지는 기미가 보이더니 다시 7천만 원을 돌파해버렸군요.

 

6천만 원 때만 해도 이제는 폭탄 돌리기가 아닌가 하면서 하락에 대한 걱정으로 몸을 사리는 사람들이 많았는 반면, 비웃기라도 하듯이 떨어지기는커녕 다시 7천만 원을 넘어섯네요.

 

이러다가 정말 8천만 원 까지는 무난하게 가지는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8천만 원이 마냥 허황된 생각이라고 말할 수 없는 게 다수의 언론매체에서도 비트코인을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빗썸 강남센터에서 나오는 비트코인 및 코인들 시세정보

포브스에서는 그동안 비트코인 가격 추세 보면 4월도 낙관적 분위기로 보고 있기도 합니다.

 

29일(현지시간) 미국 경제 전문 매체 포브스는 “지난해 10월 이후 500% 가까이 비트코인 가격이 올랐다”며 “비트코인 거래자들과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그동안 비트코인 가격 추세를 토대로 4월도 낙관적인 분위기가 나온다”라고 밝혔다.

비트코인 거래소 ‘코인 코너’ 창업자인 대니 스콧 최고경영자(CEO)는 본인 SNS를 통해 “4월은 영국과 미국의 과세 연도가 끝나는 시점이라 1년 중 변수가 되는 시기일 수 있다”며 지난 10년간 비트코인의 4월 평균 상승률이 51%인 자료를 공개했다.

 

스콧은 “비트코인이 시작된 이후 2014년과 2015년만 4월에 비트코인이 하락세를 보였다. 지금은 현재 산업 정서를 고려해야 한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나 잭 도시 트위터 CEO 같은 유명 억만장자들이 비트코인을 후원하고 월가의 거대 기업들이 비트코인 서비스를 출시하는 중이다”라고 말했다.

암호화폐 관련 사이트 최고 운영책임자인 바비 옹은 “비트코인이 역사적으로 4월에 상승한 이유는 정확히 없다”면서도 “그동안 3월에 저조했던 경향이 4월에 반등을 만든 것일 수도 있다”라고 전했다.

 

비트코인에 대해 부정적인 시각에서 긍정적인 시각으로 바뀌는 억만장자들도 있는 거 같습니다.

 

노르웨이 석유 투자를 통해 주식시장에서 명성을 얻고 억만장자로 올라선 유력 투자자인 샤이슈타인 스트레이 스페탈렌은 “현재 비트코인은 노르웨이 국가 전체가 소비하는 만큼의 에너지를 소비하는 만큼 환경에 매우 적대적인 존재”라며 “EU는 비트코인 사용을 즉각 금지해야 하며, 그럴 경우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크게 줄일 수 있을 것”이라며 비트코인을 강도 높게 비판하였습니다.

 

그러나 불과 며칠 후 비밀리에 비트코인을 매입하는 동시에 자국 내 최대 가상자산 거래소에 지분 투자까지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안 살 것처럼 하더니...ㅡ.ㅡ)

 

이처럼 비트코인은 투자의 귀재들이자 억만장자들 조차도 며칠 새 마음을 바뀌게 할 만큼 매력적이며 투자 가치가 있는 것이라고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처럼 전 세계에서 비트코인 상승에 대한 기대감과 동시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덩달아 돈 없는 달팽이도 사야 하나 생각이 들 정도네요 ;__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