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2E 코인주는 게임들<돈버는 게임>

P2E게임 위믹스 열혈강호 글로벌!! <feat.코인 / 돈버는 게임.>

by 달팽이 2022. 4.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P2E 게임에 대하여 소개해볼까 합니다. 물론 아직은 국내에서 P2E게임에 대한 규제가 풀린 거는 아니지만 서서히 풀리고 있으며 다양한 우회 방법들이 존재하기에 P2E게임이 핫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게임 시장에는 P2E 게임이 대세로 정착하였으며 많은 게임들이 쏟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P2E 게임은 열혈강호 글로벌이라는 P2E 게임입니다.

 

열혈강호 글로벌은 며칠 전 이미 출시하였고 현재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기대작 중 하나로 많은 사전예약이 500만이 넘어가는 등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열혈강호 글로벌은 위믹스 게임으로 열혈강호라는 무협 만화를 원작으로 한 모바일 RPG 게임입니다. 또한 롱토 코리아에서 이번에 열혈강호 글로벌을 출시하면서 IP 쪽으로 문제가 있다는 말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열혈강호 글로벌의 인기는 위에서 말씀드린 대로 사전 예약자가 500만 명이 넘어가는 등 여전히 기대작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직접 게임을 플레이해 본 결과 어느 정도 중국의 양산형 게임 느낌을 풍기기는 하지만 위믹스 게임들의 초반 수익률이 좋다는 점을 생각해 봤을 때 수익이 목적이라면 플레이할 필요성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P2E 게임이다 보니 다들 코인 <토큰> 수익에 대한 시스템이 가장 궁금할 거라 생각합니다. 그러면 이제 게임 플레이 방법과 코인 <토큰>을 획득하는 방법과 시스템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열혈강호를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VPN을 이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열혈강호 글로벌은 한국 IP로는 접속이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VPN을 사용하여 해외 IP로 변경 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VPN을 이용하여 해외 IP로 변경하였다면 구글 계정 역시 해외계정으로 만든 다음 VPN을 켜 둔 상태에서 열혈강호 글로벌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간혹 검색창에 뜨질 않거나 확인이 안 된다면 VPN을 다시 껐다 켜서 해외 IP로 바꾸신 다음 해보시면 쉽게 되실 겁니다. 그러면 이제 게임을 실행하였다면 우리가 원하는 코인 <토큰>을 어떻게 얻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게임 내에서 크리스털이라는 자원을 캐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레벨 40이 되면 이 자원을 tiz라는 토큰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WEMIX 교환하여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좀 더 자세한 설명을 위해 아래 사진도 같이 보시면 이해하기 더 쉬우실 겁니다.

그러면 다들 게임도 즐기시고 코인 <토큰>도 많이 얻어서 큰 수익 나시기를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