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알트코인 호재 및 뉴스/코인 개인지갑 만드는법

트론링크 <트론 지갑> 만드는 / 생성 하는 방법.

by 달팽이 2022. 4.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트론 웹 지갑인 트론 링크를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론 링크는 트론 블록체인에서 사용되는 거래소 지갑이 아닌, 암호화폐 개인 지갑입니다. 그러면 만드는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먼저 구글에 영어로 tronlink를 검색하시고 클릭하셔서 들어가시면 사진과 같이 나옵니다. 그리고는 크롬에 추가를 클릭하셔서 화장 프로그램 추가 설치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설치가 끝나면 구글 주소창 왼쪽 부근 확장 프로그램에 트론 링크가 추가되셨는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설치된 트론 링크 지갑을 클릭하면 아래 첫 번째 사진과 같이 패스워드 설정란이 나옵니다. 그러면 바로 패스워드를 설정하시고 컨티뉴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비밀번호는 특수문자와 숫자 등을 함께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패스워드를 다 설정하면 두 번째 사진과 같이 크리에이트와 리스토어가 나오는데, 처음 만드시는 분들은 위쪽에 있는 크리에이트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다음 유저네임을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지금부터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유저네임 설정까지 다 끝내면 아래 사진의 검은색으로 가려놓은 부분 안에 12가지의 영어 단어가 나오는데 이게 굉장히 중요합니다. <제가 검은색으로 가린 겁니다.>

 

지갑 패스워드를 잊어먹었거나 다른 곳에서 지갑을 연동해야 될 때 필요한 구문들이기 때문입니다. <정말 이 문구는 잊어먹으면 안 되므로 다른 곳에 따로 써두거나 저 12가지 구문이 나오는 화면을 사진 찍어 두시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타인에게는 절대 보여주어서는 안 됩니다.>

 

 

12가지 구문을 다 확인하셔서 적어두셨거나 사진을 찍어두셨다면, 아래 컨티뉴를 누르면 옆의 사진과 같이 영어단어가 나왔던 공간이 비어있는 걸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는 아래에 있는 영어단어가 있는데, 그 영어단어를 좀 전의 순서대로 클릭해주시고 컨펌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마지막 사진과 같이 지갑이 만들어진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 지갑 주소는 사진에서 노란색으로 표시해 둔 곳이 개인 지갑 주소입니다. 그러면 다들 잘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