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알트코인 호재 및 뉴스/코인 무료 에어드랍 정보.

트론 코인 무료로 에어드랍 받는방법. (feat 크레타 TRX COIN)

by 달팽이 2022. 4.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무료 에어드롭은 크레타 커뮤니티에서 진행하는 TRX  트론 코인입니다. 
에어드롭 내용은요 총 6만 개의 TRX 코인을, 4천 명 추첨하여서 15개씩 에어 드롭하는 방식입니다. 이 외에도 트론 에어드롭 이벤트는 심심찮게 있으니 트론을 쪼금식 모아가면 큰돈이 되더라고요.

참여 방법은 8가지 트위터나 텔레그램 같은 방에 팔로우하거나 참여만 하면 됩니다. 그래서 항목만 많아 보이는데 사실 5분 안에 보통 다 끝납니다. 

 

그럼 어떻게 하는지 설명하겠습니다. 우선 무료 에어드롭하는 https://wn.nr/9RgjR2   <ㅡ 크레타로 들어가시면 아래의 사진과 같은 항목들이 나옵니다. <만약 링크가 안 들어가 질 경우 주소창에 직접 쳐주셔도 됩니다.>

우선 위와 같은 규칙이나 방법이 나옵니다. 말 그대로 정말 쉽습니다. 왼쪽 사진 노란색 박스로 표시해 둔 곳을 클릭하면 트위터로 연동할지 나옵니다. 그러면 트위터가 나오는데 팔로우하시고 계속하기를 눌러 연동하시면 제가 저렇게 표시된 것처럼 표시가 됩니다.

 

 

두 번째 트위터도 그렇게 팔로우하시면 됩니다. 세 번째는 그냥 똑같이 쓰여있는 대로 리트윗 하시면 체크 표시가 됩니다.

 

네 번째와 다섯 번째는 텔레그램 방에 들어가셔서 HI 같은 가볍게 인사 한번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여 첫 번째는 클릭 후 디스코드 방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디스코드 방에 들어가시면 아래 사진과 같이 제가 노란색 박스로 칠 해 둔 곳에 체크한 거처럼 체크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사진에 노란 박스로 표시해둔 제네럴 챗방에 들어가셔서 HI 한번 하시고 다시 다 나오시면 됩니다. <제네럴 챗방은 왼쪽 제네럴 노란 박스 있는 곳에서 마우스 드래그를 내리시면 나옵니다.>

 

 

위에서 시키신 대로 하셨으면 아래 사진에서 TRX 지갑 주소. 부분을 제외한 모든 부분이 저처럼 파란색으로 체크되셨을 겁니다.

 

그러면 마지막 남은 TRX 지갑 주소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간단하게 트론 지갑 주소를 쓸 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 그러면 거래소 지갑은 웬만하면 쓰지 마시고 트론 링크 트론 개인 지갑을 쓰시고 확인하시면 됩니다.

 

혹시 트론 링크 트론 지갑이 없으시거나 만드는 법을 모르신다면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happybaragi.tistory.com/115

 

트론링크 <트론 지갑> 만드는 / 생성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트론 웹 지갑인 트론 링크를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론 링크는 트론 블록체인에서 사용되는 거래소 지갑이 아닌, 암호화폐 개인 지갑입니다. 그러면

happybaragi.tistory.com

트론 지갑을 만드는데도 5분도 채 걸리지 않을 만큼 간단하니 금방 만드시면 됩니다.

 

 

트론 지갑 주소까지 다 쓰고 모든 게 완료됬다면 아래 사진과 같이 모든 항목이 체크가 되고 옆의 사진의 노란색 동그라미처럼 귀하의 항목에서 7이 표시될 것입니다. 

남은 일수가 5일이라고 말하니 5일 안에 추첨이 결정돼서 자동으로 지갑에 트론이 들어오게 된다니 다들 소액이라도 가벼운 마음으로 한 번씩 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