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이슈

유재석 자가격리, 유퀴즈 스태프 코로나 확진

by 달팽이 2021. 7.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국민 MC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유재석 씨의 코로나 자가격리로 지금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자가격리를 하게 된 이유는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록'의 스태프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으로 관련 모든 스태프와 출연진들이 현재 검사를 받고 자가 격리에 들어갔습니다.

 

 

이에 소속사 안테나는 23일 유재석 씨는 코로나 진단 검사를 받았으며, 현재 보건당국의 방침에 따라 자가격리로 돌입한 상태며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 촬영 현장에서는 방역 지침에 관리에 최선을 다하였음에도 이런 사태에 많은 팬들께 심려 끼쳐 죄송하다고 전하였습니다. 또한 유재석 씨의 예정되어있던 스케줄은 현재 조율 중에 있으며, 우선은 건강과 안전에 최우선을 두고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그 여파로 검사 결과를 기다리는 2주간은 녹화가 없을 것이며, 휴방에 관하여서는 추후에 안내한다고도 하였습니다. 유재석 씨와 함께 MC를 맡고 있는 조세호 씨도 검사를 하였고 자가격리를 통하여 검사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라고 합니다.

또한 유재석 씨는 '유 퀴즈 온 더 블록' 뿐만 아니라 SBS 간판 예능인 '런닝맨' 스케줄에도 차질이 있을 것이며, 당장 다음 주 촬영을 취소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런닝맨 경우 사전에 촬영한 녹화분이 있어 방송에는 차질이 없을 예정이라고도 합니다. 이처럼 현재 코로나는 국내에서 유행으로 번지며 확산세가 커지는 상황입니다. 연예게도 코로나 유행을 비켜가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반응형

댓글